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아버지로부터 고립되고 싶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1. 22:47

    나는 아버지로부터 고립되고 싶다
    저는 26살의 여성입니다. 내가 태어나기 전 뱃속에 있을 때부터 엄마 아빠는 자주 싸웠다.
    저는 할머니 댁에서 태어나 6살까지 자랐고, 7살 때 할머니 집으로 돌아가 가족과 함께 살기 시작했습니다. 가정 폭력은 그때부터 시작되었습니다. 부수고, 던지고, 소리지르고, 체벌. 나는 그 사람이 풀려날 때까지 무의식적으로 발을 밟았다. 술을 마시지 않아도 늘 눈을 바라보며 얇은 얼음 위를 걷는 듯 하루를 살았다. 알면서도 목숨이 위태로울 것 같았어요.. 엄마는 늘 제가 아빠일 때 일하느라 힘들고 힘들게 살았다고 하셨지만 지금 생각하면 제가 아빠라서 그냥 방치했던 것 같아요. 두려웠다. 힘들다고 하면 어떡하지, 하지만 당신은 아빠니까 그냥 화해하고 헤어지는 게 어때? 엄마 아빠는 힘들게 살았는데 지금은 엄마가 원망스럽기만 하다. 어딜 가나 항상 주변 사람들과 트러블이 생겨서 가족들과 함께 화를 풀었어요. 지옥 같았지만 24살에 버텼고 혼자 살았다. 하지만 지금은 어릴 적 폭력의 트라우마로 고통받고 있다. 사회공포증과 우울증, 불안장애가 있었는데 그 사람 때문인 것 같아요. 요즘 내 인생에 그 사람이 없었다면 나는 이것을 할 수 없었을 것입니다. 통화도 안되고 자동으로 안좋은 감정이 들어요.. 그사람도 나한테 안좋은 감정이 있어서.. 난 사람이 아니니 걱정할 소리도 없고 너도 아니라고 함 인간..
    잠시 집에 간 날도 그 이틀도
    그녀는 주변으로 인해 일이 꼬이고 힘들어지면 불꽃 튀는 나에게 잠시라도 다시 폭력을 휘두르겠다고 협박해서 잠시 후 나왔다.
    26살이 된 지금도 여전히 어렸을 때처럼 무심코 때리지는 않지만, 지금은 늘 그래요..최근 그 사람과 전화통화를 해서 그런 적 없다고 했다. _ 중요하지 않은 일에 대해 알고 있으므로 계속 진행하지 않았습니다. 내가 고통을 받아야 합니까? 그 사람과 힘든 생활을 하는 게 불공평해서 한 말이에요. 왜 욕을 하느냐고 물었을 때 지금까지 그런 무례한 사람과 함께 살았다는 것은 너무 불공평하다는 생각밖에 안 들어서 요즘은 평생을 부모로 살아야 한다는 생각밖에 들지 않는다. 소름돋고 지옥같지만 이런 아빠랑 평범한 삶을 살 자신이 없어.. 그래서 요즘은 그냥 혼자 고립시키고 싶어.. 그러면 내 삶이 나아질거야, 편해져서, 난 더 에너제틱할 것 같아요.. 고립이 답인가요? ?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